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래도록 남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고백한 사고뭉치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해외 연예

by 옌P 2017. 8. 4. 10:52

본문

SMALL



저스틴 비버는 그가 투어 공연을 취소한 것에 대해 지난 수요일 팬들에게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그는 공연자와 한 개인으로써 오래도록 남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지난 주, 비버의 "퍼포즈 투어(Purpose Tour)"가 며칠을 남겨놓고 나머지 공연을 취소한다고 공지했습니다. 그는 그의 파파라치에게 단순히 너무 지쳤고 휴식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그는 처음으로 장문의 글을 통해 현 상황에 대한 심경을 말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사진 없이 타이핑으로 입력된 메시지에서 비버는 팬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하며 과거의 실수들에 대해 책임감을 느끼고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이 여정을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라고 운을 띄우며,

“I’m so grateful for this journey with all of you,”


"투어에 대해서도 감사드리지만 제 인생을 여러분과 함께 헤쳐나갈 수 있다는데에 특히 감사드립니다! 무언가를 배우고 성장하는 것이 항상 쉽지는 않았지만 제가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기 때문에 계속해서 나아갈 수 있는 것 같아요. 때때로 저의 불안정함이 저를 최고로 이끌기도 했고, 저의 깨진 관계들이 사람들을 향해 행동하는 방법과 대하는 방법을 알게 해주었어요! 제 인생은 고통과 질투와 두려움으로 가득합니다."

“I’m grateful for the tours but most of all I’m grateful I get go through this life WITH YOU! Learning and growing hasn’t always been easy but knowing I’m not alone has kept me going. I have let my insecurities get the best of me at times, I let my broken relationships dictate the way I acted toward people and the way I treated them! I let bitterness, jealousy, and fear run my life!!!”



"저는 제가 절대 완벽해질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어요. 그리고 계속해서 실수를 해나가겠죠. 하지만 저는 절대 과거의 잘못들을 미래에도 반복하진 않을 거에요. 제 실수들에 부끄러워하지도 않을 겁니다. 그것들로부터 계속해서 배우고 성장하는 사람이 될게요!"

“I’m VERY aware I’m never gonna be perfect, and I’m gonna keep making mistakes but what I’m not gonna do is let my past dictate my future… What I’m not gonna do is be ashamed of my mistakes. I wanna be a man that learns and grows from them!” 


"이 투어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놀라웠고 제 자신에 대해 많은 것을 가르쳐주었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어요. 제가 이 세상에서 목소리를 낼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축복인지 다시 한번 상기시키는 계기가 되었어요. 저의 소명에 감사할수록 그것을 지키기를 바라게 된다는 것도 알게되었습니다."

“I want you all to know this tour has been unbelievable and has taught me so much about myself. I am reminded how blessed I am to have a voice in this world. I’ve learned the more you appreciate your calling the more you want to protect your calling.”


"지금 이 순간 제가 하고 싶은 말은 저는 오래도록 남고 싶다는 거에요. 제 커리어가 지속되기를 바라기도 하지만, 제 마음과 영혼이 지속되기를 바라요. 제가 바라는 사람, 제가 결국 되고 싶은 남편, 제가 되고 싶은 아빠가 되기 위해서요."

“Me taking this time right now is me saying I want to be SUSTAINABLE. I want my career to be sustainable, but I want my mind heart and soul to be sustainable. So that I can be the man I want to be, the husband I eventually want to be and the father I want to be,” 


"이 메시지는 여러분이 제 진심을 알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해요."

“This message is just an opportunity for you to know my heart where I am coming from.”



이 메시지는 "The View"의 공동개최자가 비버의 휴식에 대한 결정을 옹호하고 그를 우선 순위에 두고 지지한지 몇 시간 뒤에 게시되었습니다. 그는 정확히 한 달 전에 열린 그의 마지막 콘서트 사진을 함께 게시했습니다. 아래는 비버의 메시지 전문입니다.










(출처: Gossip Cop)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