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덩케르크(Dunkirk)의 톰 하디를 잇는 섹시한 파일럿, 잭 로던(Jack Lowden) 인터뷰

해외 연예

by 옌P 2017. 7. 30. 17:49

본문

SMALL



톰 하디(Tom Hardy) 같은 강력한 배우 옆에서 어린 배우들이 길을 잃기는 너무 쉽지만, 덩케르크의 잭 로던은 잘생긴 외모와 사람을 꿰뚫어보는 듯한 푸른 두 눈 뿐만 아니라 그의 연기 또한 제대로 된 길을 걸어간 것처럼 보입니다.


27살의 스코틀랜드 출신의 이 배우는 덩케르크라는 대작에서 톰 하디의 반대편에서 영국군 스핏파이어 제트기를 조종하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때때로 그는 조종사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있을 때도 있었지만 관객들에게 오래도록 인상을 남기기에는 충분했습니다.


로든의 연기 경력동안 덩케르크에서 가장 큰 역할을 맡기는 했지만, 이 어린 배우는 스크린에서나 무대에서나 초짜는 아닙니다. 



"제가 학교에 다닐 때, 저는 그게 제가 할 수 있는 일이라는 것을 깨달았어요."

“When I was at school I realized that that’s what I could do,”


"그게 바로 제가 추구했던 거에요. 제가 16-17살 때쯤 Black Watch라는 연극을 봤거든요."

“That’s what I pursued. I saw one particular play when I was about 16, 17 called Black Watch,”


"그때까지 제가 본 연극 중 최고였어요, 그때부터 연기가 하고 싶었죠."

“It was one of the best plays I’d ever seen, so from then on [I wanted to act].”





19세의 나이로 로던은 블랙 워치에 주인공 역할을 맡았고, 제작사와 전세계를 돌며 극찬을 받았습니다. 그는 4년동안 연극 무대에서 매우 인정 받는 시간을 보냈고 한가한 시간에는 TV 연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그의 첫번째 영화는 2014년 개봉한 '71;로 역사적인 스릴러로 평가 받았습니다. 2016년에는 BBC TV시리즈인 전쟁과 평화(War & Peace)에서 주연을 맡았고, 토미스 아너(Tommy's Honour)에서 그의 압도적인 연기는 BAFTA 스콜틀랜드 시상식에 노미네이트 되기도 했습니다.  


이렇듯 상당한 자격을 갖춘 로던도 톰 하디를 만나는 것이 너무나도 설레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가 저에게 해준 조언들에 대해 평생 감사할 거에요."

“I will be forever indebted to him for some of the advice he gave me.” 


"그는 매우 똑똑한 사람이고 언제 시작해야하는지와 같은 것들을 잘 이해하고 있죠. 그의 주옥 같은 말들이 없었다면 저는 쓰러졌을 거에요. 그렇지만 그는 그러한 것들을 그냥 해주었죠."

“He’s a very smart man and he understands what it’s like when you’re starting out. I’d be lying if I said I didn’t press him for some pearls of wisdom, but he sort of volunteered a lot of them up.”



그는 또한 이 매드 맥스의 배우를 "다가가기 쉬운" 배우라고 묘사하면서 말했습니다.


"제 생각엔 그는 제가 영화계에서 만나본 가장 재능 있는 배우들 중 한 명이에요. 그는 그저 경탄스러울 뿐이죠."

“I think he’s easily one of the most talented actors that’s ever been onscreen. He’s just phenomenal.” 



2차 세계대전에서 가장 대담한 구출 임무 이야기에 대한 전쟁 영화를 찍은 또 하나의 특전은 전쟁에 사용된 진짜 스핏파이어 제트기에 앉아볼 수 있었다는 건데요.



로던은 "제가 스핏파이어를 조종하는 방법을 안다고는 할 수 없어요." 라고 고백했습니다.

“I wouldn’t say that I know how to fly a Spitfire.”


"조종을 해주는 훌륭한 조종사분들이 따로 있었어요. 하지만 저도 그것이 뭔지는 확실히 알고 있어요. 그것은 꽤 강력하고, 작고, 비좁고, 뜨거운 것이었죠. 그것은 매우 힘든 것임에는 틀림없었을 거에요."

“We had some brilliant pilots doing that, but I certainly know what it was like. It’s pretty intense, and tiny and claustrophobic and hot. It must have been exhausting.”






(출처: People)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