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셀레나 고메즈와의 결별 후 저스틴 비버의 전여친과 복수 데이트를 한 위켄드

해외 연예

by 옌P 2017. 11. 14. 00:11

본문

SMALL


위켄드가 바쁜 주말을 보냈네요!


셀레나 고메즈와 위켄드가 헤어졌다는 기사가 나간지 2주도 되지 않았지만, 위켄드는 저스틴 비버의 소문의 전여자친구인 요바나 벤투라(Yovanna Ventura)와 데이트를 했습니다. 



지난 금요일에 위켄드는 한 때 비버가 관심을 가졌던 21살의 모델과 함께 어울렸습니다. 위켄드와 요바나는 로스앤젤레스의 한 나이트 클럽을 함께 떠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위켄드의 차에서 두 사람이 포착되었고, 요바나의 친구 애슐리가 조수석에 앉아있었습니다. 



US 위클리에 따르면, 위켄드와 요바나는 목요일 밤에도 프렌치 몬타나의 생일 파티에서 손을 잡고 있기도 했다고 전했습니다.



한 측근에 따르면, "그는 요바나가 아름답고 함께 시간을 보내기 좋다고 생각하는 것 같지만 그 이상은 아니에요. 그녀는 함께 놀기에 재미있는 사람이에요."

"He thinks Yovanna is a beautiful woman and cool to kick it with but nothing more. She is fun hanging out with."





위켄드가 요바나와 손을 잡고 있었다는 기사에 대해 그 측근은


"위켄드는 그의 여자친구이든 아니든 전체적으로 애정이 많은 사람이에요. 그는 항상 로맨틱한 타입이죠."

"Abel overall is an affectionate dude whether it's his girlfriend or not. He has always been the romantic type."



그의 앞으로의 계획은? "그는 그의 음악에 집중하고 있어요." 라고 측근이 전했습니다.

"He is very focused on his music,"



10개월간 열애한 전여자친구인 셀레나 고메즈에서 대해서는 "셀레나와 위켄드는 결별 이후 거의 대화하지 않는 것 같아요." 라고 했습니다.

"Selena and Abel haven't really been speaking since the breakup."



측근은 위켄드가 더이상 셀레나와 함께 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확하게 해주었으며, 그것이 그의 전 여자친구인 벨라 하디드와 재결합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E News)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