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테일러 스위프트-조 알윈 커플의 4년 간의 로맨스 엿보기

해외 연예

by 옌P 2021. 2. 14. 16:39

본문

SMALL

테일러 스위프트와 조 알윈은 언제부터 만났을까? 명확하게 밝힌 적은 없지만 팬들은 2016년 멧 갈라에서 시작된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2018년 가을, 조 알윈은 처음으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질문에 사적인 일에는 대답하고 싶지 않다고 밝혔다. (2018년 뉴욕 웨스트 빌리지에서 산책하는 두 사람)

 

2019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애프터파티 이후에 손을 꼭 잡고 나오는 두 사람이 포착되었다. 보통은 공개적으로 애정공세를 하지 않는 커플인 만큼 이 날의 사진은 화제가 되었다.

 

2020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두 사람은 함께 레드카펫을 밟지는 않았지만 애프터파티 이후에 함께 떠나는 장면이 목격되었다.

 

2020년 1월 개봉한 테일러 스위프트의 다큐멘터리 '미스 아메리카나(Miss Americana)'에서 두 사람이 함께 있는 흔치 않은 장면이 등장한다. 테일러는 다큐멘터리에서 조 알윈과 처음 만나던 시절을 회상하며, "당시에는 너무 외롭고 처참한, 상처 입은 동물처럼 살았다. 모든 것을 다시 리셋하고 싶었다. 모든 면에서 정상적이고 안정된 사람과 사랑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2018년 12월, the Ally Coalition benefit 행사에서 'Delicate' 공연을 마친 후 테일러 스위프트의 뉴욕 아파트에서 나오던 두 사람이 포착되었다.

 

The Favourite 영화 시사회를 마치고 테일러의 아파트로 향하는 두 사람.

 

로드 아일랜드에서 테일러 스위프트의 전용기를 타는 두 사람의 모습. 

 

 

 

 

LIST

관련글 더보기